본문 바로가기

삶의흔적/글쓰기

구글애드센스 수입잡기 기본절차


구글애드센스에 가입한지도 어언 2개월이 지났군요

며칠전 우편함 뒤지다 보니 GOOGLE 이란 엽서가 와 있었다. 며칠 쳐 박아두었다가 오늘 열어보았다.

PIN 넘버를 보내온 것이었다.

10$ 선을 넘으면 핀넘버를 보내준다는 걸 여러 고수님들의 글을 통해 알고 있었지만 막상 받고나니 이거 뭔가 되기는 되는 모양이다라는 믿음이

조금 생겨 나기도 한다.



이제 절차에 따라 핀넘버를 입력해 본다.


1. 로그인한 후  [내계정] 선택한다.





 2.지급내역을 선택하여 PIN 입력한다.[핀번호: 6자리]





3.  입력완료....."감사합니다"




 


◈  PIN번호 입력으로 『계정에 대한 PIN보류가 해지』되었으므로 이제 천천히  「세금정보」와 「수령방법」만 입력해두면 내가 할일은 끝이난다.

    ☞ 기본내용 입력이 완료되었으면 향후 100$ 넘으면 본인이 입력한 수령방법에 따라 지급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