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사진(Photo)/칼라사진

즐거운 꽃...비록 이름은 몰라도



서울의 한복판에도 꽃은 피는가?

요즈음 더위를 먹었는지 점점 색광(色狂)이 되어 가는 듯 하다.

자태 보다는 색감이 나의 감성을 사로잡는다.

아직 나도 젊었다는 의미이면 얼마나 좋을까

어떠한 섭리이기에 이렇게 잘 조화된 색감을 창출해낼까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점점 色에 미쳐가고 있다......히말라야의 색, 네팔의 색, 티베트으 색, 인도의 색.....

다음달 짧은 휴가기간이지만 네팔의 색감이 나를 계속 유혹한다.

나도 거부하지 말고 色狂이 되어볼까나 ㅎㅎㅎㅎㅎㅎ


     I 베란다에 핀 난초 흑금강 I MY HOME


             I 이름 모르는 꽃 I 광화문




               I 이름모를 시원한 꽃I HOTEL CHOSEON